내가 좋아하는 것/BTS 방탄소년단

BTS 슈가의 슈취타 모아보기

루나레오 2023. 3. 22.

방탄소년단 슈가의 슈취타를 모아보았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슈취타

BTS SUGA가 '슈가가 취하는 타임,' '슈취타'라는 유튜브 시리즈를 시작했다. 게스트가 함께 마실 술을 가져와 함께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방송이다. 술을 못하는 게스트는 다른 음료수를 함께 마실 수 있다. 

EP.1 슈가와 알엠 

1회는 BTS의 리더 알엠이 나와서 첫 스타트를 끊었다. 

EP.2 슈가와 신동엽

2화에서는 신동엽이 나와 르로이라는 프랑스 부르고뉴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샤르도네 품종의 와인을 함께 마셨다. 르로이! 언젠가 꼭 마셔보고 싶은 와인 리스트에 올렸다. 

EP.3 슈가와 태양

3화에서는 지민이 참여한 신곡 바이브를 발표한 태양이 나왔다. 빅뱅의 오랜 팬이라는 슈가는 가장 설레하는 모습이었다. 

EP.4 슈가와 호쉬

4화는 같은 소속사 아이들 그룹인 호쉬가 나와서 함께 고민을 나눴다.

EP.5 슈가와 타블로

5화에는 타블로가 나와서 이야기를 나눴다. 슈가는 에픽하이를 보며 가수를 꿈꾸었던 오랜 팬이라고 한다.

EP.6 슈가와 이성민

이성민은 첫 배우 게스트로 슈가와 같은 고향 출신이라고 한다. 기억나는 작품으로 이성민은 '기억,' 슈가는 '투마로'를 꼽았다. 

EP.7 슈가와 지민

7화의 게스트는 곧 새앨범을 발표하는 지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