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그리스여행

그리스 공항픽업 택시 미리 예약하기

루나레오 2022. 5. 15.

목차

드디어 유럽여행을 간다. 작년 말 코비드가 잠잠 해졌을 때 비행기표를 샀지만 다시 오미크론이 확산되어 취소했었다. 그리스에서는 산토리니, 낙소스, 미코노스를 간다. In/ Out은 비행기로, 각 섬들 간의 이동은 페리로 할 계획이다. 미리 다녀온 친구에게 팁을 많이 얻었는데 그중 하나가 미리 택시를 예약하는 것이다. 도착해서 우왕좌왕하기보다는 가기 전 미리 택시를 예약하기로 했다. 

그리스 공항픽업 택시 미리 예약하기

비행기 -> 산토리니 -> 페리 -> 낙소스 -> 페리 -> 미코노스 -> 비행기 

그리스는 UBER가 잘 없어서 Welcomepickups 서비스를 통해서 공항/페리에서 호텔까지, 호텔에서 페리/공항까지 미리 택시를 예약하였다. 픽업 장소, 도착 장소, 날짜, 시간 등을 입력하면 요금을 미리 볼 수 있다. 미리 결제하지만 픽업 시간 24시간 전에 취소할 수 있다. 그런데 낙소스의 경우는 이 서비스가 없다고 하여 호텔에 미리 이메일 하여 택시를 불러줄 수 있는지 물어보았다. 호텔에 따라 공항/ 페리 항구까지 정해진 택시 요금이 있다. 다른 택시 서비스가 있다면 Welcomepickups에서 동선을 입력해보고 더 저렴한 것으로 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스 공항픽업 택시 미리 예약하기그리스 공항픽업 택시 미리 예약하기

 

후기

약속시간 전 드라이버 연락처와 사진을 미리 이메일로 보내줘서 좋았다.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찾느라 약속한 시간보다 10-15분 정도 늦을 것 같아 걱정했는데 1시간까지 기다려준다고 한다. 워낙 비행기가 딜레이 되는 등 변수가 많아서 그런 것 같다. 게이트를 나가니 드라이버가 내 이름이 적힌 사인을 들고 기다리고 있었다. 호텔에 도착하기 전 드라이버가 호텔에 미리 연락을 해 짐을 픽업해 달라고 요청해주었다. 산토리니는 길이 구불구불하고 언덕이 많아서 비행시간 녹초가 된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