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그리스여행

그리스 여행 미코노스 선셋 뷰 맛집 TOP 4 (Mykonos 레스토랑 & bar)

루나레오 2022. 10. 4.

선셋을 좋아하는 나는 특히 여행을 가서는 Sunset을 꼭꼭 챙겨보려고 한다. 각도가 조금만 틀어져도 선셋을 볼 수 없고 미코노스에 머무는 날들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셋 뷰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알아보았다.

미코노스 선셋뷰

1. Nikolas Taverna 니콜라스 타버나

3대에 걸쳐 운영하고 있는 니콜리스 타버나는 Agia Anna beach에 위치하고 있다. 대부분의 생선은 니콜라스와 그의 아들이 잡아온다고 한다. 낙소스와 산토리니에서 너무 아름다운 선셋 뷰를 감상하고 와서 선셋 뷰는 약간 실망이었지만 근처에 머물고 있다면 와볼 만하다.

니콜라스타버나니콜라스타버나

  • Season: May-October (그리스의 많은 레스토랑은 시즌 아닐 때에는 문을 닫는다)
  • Hours: Open daily 10am-10pm
  • Website: nikolas-taverna.com
  • Location: Agia Anna Beach
  • Telephone: +30-22-89025264

 

2. Scorpios Beach Club 스콜피오스

Paraga Beach에 있는 비치 클럽이다. 사람이 많아서 가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선셋을 보려면 예약할 때 레스토랑 말고 sunset beach를 예약하는 것이 좋다. 잘 모르고 레스토랑을 예약했는데 해가 내려갈 때까지 발을 동동 구르며 초초했다. 레스토랑 맛은 좋았지만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스콜피오스스콜피오스

3. 180' Sunset Bar

숙소와 많이 떨어져 있어서 결국 가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던 곳이다. 180도라는 이름에 맞게 파노라믹 뷰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역시 미리 예약을 해야 좋은 자리를 맡을 수 있다. 예약할 때 자리마다 써야 하는 최소 금액(Minumum spend per person)이 다르니 잘 확인해보아야겠다. 다음에 미코노스를 방문한다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다. 

선셋바선셋바

 

4. Katerina Bar

이곳 역시 추천을 받았으나 가지 못한 곳 중 하나이다. 그리스의 첫 번째 여성 해군 대위와 그녀의 가족들이 운영하는 곳이다. 그녀의 아들이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한다. 발코니에서 선셋을 보며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카탈리나바 카탈리나바

그리스 여행을 정리하다보니 또 그리스에 가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