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힐튼 호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받기 (다이아몬드회원)

루나레오 2022. 6. 3.

파리 여행을 위해 힐튼 오페라 파리 호텔 Hilton Opera Paris을 예약했다. 힐튼 아멕스 AMEX Aspire 크레딧 카드를 만들어 다이아몬드 회원이 되었지만 Covid 때문에 이제야 그 혜택을 누리게 되었다. 다이아몬드 회원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 외에도 executive room 입장과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이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4박에 필요한 포인트로 5박을 예약할 수 있다(5th night free). 

 

"We would really appreciate it if you could help us to upgrade our room."

확실하게 방을 업그레이드를 받기 위해 호텔에 먼저 이메일을 보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지 물어봤다. 확실하게 약속은 못하지만 해줄 수 있으면 해 주겠다는 답이 왔다. 

가장 저렴한 방인 Superior room을 총 320,000(하루에 80000 pts) 포인트를 사용하여 예약했는데 체크인 하루 전 힐튼 앱을 확인해보니 King Junior Suite으로 업그레이드되어있었다. King Junior Suite으로 방을 검색해보니 하루 밤에 1000유로가 넘는다. 여행마다 매번 이렇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면 다이아몬드 회원을 유지할만하다고 생각했다.  

 

호텔에 도착하니 1층 Bar에서 마실 수 있는 샴페인 쿠폰과 마카롱을 준비해 주었다. 방이 준비되는 동안 excutive room에서 쉬면서 기다렸다. Excutive room에는 커피, 과일, 물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호텔은 기차역과 가까워 편리했다.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도 맛있고 물도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줘서 좋았다. 또한 다이아 회원이라면 무료 룸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추천한다. 호텔 후기는 따로 포스팅을 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