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8월에 세워보는 2022년 목표

루나레오 2022. 8. 3.

2022년이 5달 남았다. 5달 동안 내가 이루고 싶은 목표를 적어보았다.

2022년 목표세우기

계획을 세워도 다시 작심 삼일이다. 자기계발서나 유튜브를 보고 삶의 의욕에 불탔다가도 금새 의욕이 없어지기도 한다. 그러나 나는 다시 또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정할 것이다. 작심 삼일이라면 삼일 마다 새롭게 결심하겠다. 

2022년 이루고 싶은 목표

  • 유튜브를 시작한다. 영상을 하나라도 올린다. 쇼츠라도 올린다.
  • Etsy에서 내가 만든 물건을 팔아본다. 
  • 블로그 글 총 100을 채운다. 글을 쓰면서 나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한다.
  • 책을 10권 이상 읽는다. 
  • 무자본 창업을 해본다. 
  • 가계부와 1년간 수익, 지출 정리를 해본다. 얼마를 벌어야 5년 안에 경제적자유에 도달할 수 있나?
  • NFT사보기, 팔아보기
  • pdf 책 구상해보기
  • 주식 공부

매일 꾸준히 하고 싶은 습관

  • 블로그에 글 쓰면서 내 생각 정리, 공부하기
  • 하루에 10분이라도 책읽기
  • 30초라도 매일 플랭크

내가 얻고 싶은 스킬

  • 영상편집
  • 블로그 마케팅
  • 인스타 마케팅
  • 상대방을 끌어당기는 글쓰기
  • 투자: 나의 재산을 지키고 불리는 법

 

2022년 5달이 남았다. 매달 초 나의 목표를 다시 점검하고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아야겠다. 

반응형

댓글